본문 바로가기
움짤저장소/고양이 움짤

이상한 고양이 움짤 모음

by 움짤수집가 2017. 10. 21.

"비나이다. 비나이다."

뭘 그렇게 비는지...?

 

 

해탈냥

물은 물이요...

 

 

왠지 무서운 느낌이 드는 고양이.

외계인 같기도 하고, 뭔가 괴기스런...

 

 

얘도 무쟈게 무서...

공포 영화의 한 장면 같은... ㄷㄷ

 

 

자학하는 고양이.

"내가 왜 그랬을까? 으아아아아!!!"

 

 

더 이상 바랄 것이 없는 듯한 고양이.

박스도 있겠다, 치장도 했겠다...

 

 

"놔라냥!!!"

근데 왜 자기 얼굴을... ㅋㅋㅋㅋ 바부팅...

 

 

실제일까 의심되는 진짜 이상한 고양이.

도대체 뭐하는 것인지...?????

 

 

껑충이냥

신나서 저러는 건지...

 

 

"드루와, 드루와." 하는 듯... ㅋ

 

 

혀 내밀고 자는 고양이. ㅋ

 

 

잡긴 잡았는데 어찌 해야 할지

무쟈게 고민 중... ㅋ

 

 

직립보행 고양이.

적이 위험하다 생각되면 커 보이려고 일어서는 듯...

 

 

백수냥.

방구석에서 뒹굴뒹굴...

 

 

"이게 뭐냥..."

 

 

한숨 푹... ㅋㅋㅋㅋ

 

 

얜 왜 이래... ㅋㅋㅋ

 

 

얘도 표정이... ㅋ

 

 

요이... 땡!

 

반응형